젯스타 재팬(GK/JJP)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2026년 3월 17일(화)부터 이용 터미널이 제2터미널에서 제1터미널로 변경되었음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제1터미널에서의 체크인은 “O” 카운터에서 진행됩니다.